반응형

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필리핀 여행지!

TOP 10 지금부터 추천 및 소개해드립니다!

 

필리핀은 여름이나 겨울 상관없이 따뜻한 기후, 아름다운 해변, 풍부한 자연, 친절한 사람들로 인해 한국인들에게 인기 있는 여행지입니다. 필리핀에는 많은 섬과 관광 명소가 있지만, 특히 한국인들이 많이 찾는 몇 가지 여행지를 추천하겠습니다:

 

[보라카이]

하얀 모래 해변과 푸른 바다로 유명한 보라카이는 세계에서 가장 아름다운 해변 중 하나로 꼽힙니다. 또한 다양한 워터 스포츠 활동을 즐길 수 있습니다.

 

 

 

[세부]

세부 시티에는 다양한 쇼핑몰과 레스토랑이 있으며, 세부 주변에는 아름다운 해변과 스노클링, 다이빙 장소가 많습니다. 또한, 오스롭 화석 상어 관찰 투어도 인기가 있습니다.

 

 

 

[팔라완]

엘니도와 코로네도에서의 섬 투어는 필리핀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. 이 곳에서는 비경처럼 아름다운 해변과 바다, 석회암 동굴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[마닐라]

필리핀의 수도로서, 흥미로운 역사와 문화를 체험할 수 있는 곳입니다. 인트라무로스, 리잘 공원, 마닐라 대성당 등을 방문해 볼 수 있습니다.

 

 

 

[따가이따이]

필리핀의 루손섬 남부에 위치한 도시로, 그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시원한 기후로 유명합니다.

 

 

 

[보홀]

초콜릿 언덕, 타지어 강 유람, 팡라오 섬 등을 방문하거나,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[시아르가오]

이 섬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서핑 스팟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 하지만 서핑을 즐기지 않는 분들도 아름다운 해변, 청정한 바다, 그리고 수많은 섬들을 둘러볼 수 있어 이곳을 찾습니다. 또한, 수상 택시를 이용해 근처의 작은 섬들을 탐험하는 것도 인기 있는 활동입니다.

 

 

 

 

[다바오]

필리핀 남부에 위치한 이 도시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다양한 야생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. 특히, 필리핀 독수리 센터와 다바오 크록다일 파크는 방문객들에게 인기 있습니다.

 

 

 

[바기오]

이 도시는 필리핀의 산악 지역에 위치해 있어 전국에서 가장 시원한 기후를 자랑합니다. 따라서 여름철에 많은 사람들이 이곳을 찾습니다. 바기오는 산책로, 공원, 그리고 시장이 있는 아늑한 도시로 알려져 있습니다.

 

 

 

[팡라오]

팡라오 섬은 보홀 섬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, 아름다운 해변과 풍부한 해양 생물로 유명합니다.

아래로나 해변은 백사장과 맑은 물로 유명하며,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

 

 


여행지 선택은 여행의 목적과 계절, 그리고 개인 취향에 따라 달라질 수 있으니, 여행 계획을 세울 때 참고해 보세요.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