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일본 여행지!

TOP 10 지금부터 추천 및 소개해드립니다!

 


[도쿄]

일본의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로, 오다이바, 아사쿠사, 신주쿠, 아키하바라, 하라주쿠, 시부야 등 다양한 관광지와 쇼핑, 음식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.

 

 


[오사카]

일본의 두 번째로 큰 도시로, 도톤보리, 신사이바시 쇼핑 거리, 우메다 스카이 빌딩, 오사카성,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(USJ) 등이 있습니다.

 


[교토]

일본의 고도로서 전통적인 일본 문화와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. 킨카쿠지(금각사), 기요미즈데라(청수사), 후시미 이나리 신사 등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
[후쿠오카]

하카타 라멘, 요도바시 카메라, 캐널시티 하카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. 또한 가까운 곳에 위치한 벳푸온천을 찾는 사람들도 많습니다.

 

 


[홋카이도]

삿포로 맥주 박물관, 오도리 공원, 눈축제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. 또한 겨울 스포츠와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.

 

 


[오키나와]

아름다운 해변과 바다, 그리고 전통적인 '류쿠류'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일본 남부의 섬입니다.

 

 


[나라]

일본의 고도로서 교토와 함께 전통적인 일본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나라 공원에서는 사슴을 만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
[미야지마(잇쿠시마)]

세계 문화 유산인 이츠키시마 신사를 시작으로 산사나 둥둥 떠있는 무녀상 등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
[나고야]

나고야성, 오스 교육 박물관 등 다양한 문화적인 명소와 더불어 유명한 나고야 맛집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 

 


[히로시마]

세계 문화 유산인 히로시마 평화 기념공원과 아토미움 등을 방문할 수 있으며, 또한 근처에 미야지마가 위치해 있습니다.


여행 목적과 계절, 개인의 취향에 따라서 다른 여행지를 선택하면 좋을 것 같습니다.

반응형

+ Recent posts